전사원이 알아야 할 고객 설득의 미디어 전략

전사원이 알아야 할 고객 설득의 미디어 전략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강의 대상

강의 목표

학습 내용

  1. 섹션 1
    1. 오늘날의 광고와 소비자 트렌드 읽기
    2. 경쟁자보다 한발 먼저 움직이는 전략
    3. 소비자는 무엇에 반응하는가?
    4. 세대별 미디어 취향 저격 인사이트
  2. 섹션 2
    1. 설득 커뮤니케이션으로 접근하라!
    2. 방송과 인쇄매체, 안 쓰면 손해인 이유
    3. 디지털·옥외 광고에 요즘 감각 더하기
    4. 매스미디어로 영향력을 설계하라!
  3. 섹션 3
    1. 메시지를 움직이는 매스미디어 전술
    2. 디지털 미디어 전략, 뻔하지 않게 짜는 법
    3. 디지털 미디어 전술, 알고 보면 쉽다
    4. 광고 생태계 변화, 당장 해야 할 일은?
  4. 섹션 4
    1. 빅테크 기업은 광고도 남다르다
    2. 생성형 AI가 광고 판도를 바꾸고 있다
    3. 광고 매체 연구? 데이터로 똑 부러지게!
    4. 일잘러가 알려주는 코웍의 기술 ①
  5. 진행평가
    1. 진행평가 응시하기
  6. 섹션 5
    1. 일잘러가 알려주는 코웍의 기술 ②
    2. 협업이 부드러워지는 매니지먼트 스킬
    3. 협업을 이끄는 퍼실리테이션의 힘
    4. 상대에게 원하는 것을 얻는 협상의 기술
  7. 섹션 6
    1. 예스!를 끌어내는 설득의 기술
    2. 글로벌로 향하는 미디어 믹스 전략
    3. 글로벌 광고주가 반하는 제안의 기술
    4. 콘텐츠가 돈이 되는 가치사슬 파헤치기
  8. 섹션 7
    1. 스트리밍 시장과 OTT 경쟁 전략
    2. 이 광고, 진짜 효과 있었을까
    3. 방송·인쇄 광고로 A급 효과 내기
    4. 옥외·기타 매체가 브랜딩에 강한 이유
  9. 섹션 8
    1. 인터넷·모바일 매체, 제대로 써먹는 법
    2. 핫한 매체, 똑똑하게 고르는 공식
  10. 시험
    1. 설문 조사 / 수강 후기
    2. 시험 응시하기
  11. 과제
    1. 과제 응시하기

교강사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None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