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IT / 그래픽직무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4 재질 및 렌더링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4 재질 및 렌더링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실무도면을 이용해 만들어진 모델링에 맵핑 적용, 추가 필요 모델링, 아이소매트릭 설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강의 대상

기초 이론과 적용을 통한 투시도 렌더링

강의 목표

3Ds 경력 6개월 이상 권장 혹은 기존 브이레이 유저

학습 내용

  1. 섹션 1
    1. 수업시작 전 파일열기와 폴더에 대한 설명
    2. 이론_재질기초이론01
    3. 이론_재질기초이론02
    4. 이론_재질기초이론03
  2. 섹션 2
    1. 이론_재질창의 활용 01
    2. 이론_재질창의 활용 02
    3. 이론_재질창의 활용 03
    4. 작업을 위한 기본 세팅
  3. 섹션 3
    1. 작업을 위한 기본 세팅
    2. 작업을 위한 기본 세팅03
    3. 천정등 재질 적용
    4. 라이트 이론01
  4. 섹션 4
    1. 라이트 이론02
    2. 천정 메인 라이트 설치

교강사

이대로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38,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