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IT / 그래픽직무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5 재질 및 렌더링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5 재질 및 렌더링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실무도면을 이용해 만들어진 모델링에 맵핑 적용, 추가 필요 모델링, 아이소매트릭 설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강의 대상

기초 이론과 적용을 통한 투시도 렌더링

강의 목표

3Ds 경력 6개월 이상 권장 혹은 기존 브이레이 유저

학습 내용

  1. 섹션 1
    1. 바닥 타일 재질01
    2. 바닥 타일 재질02_코로나멀티맵
    3. 바닥 타일 재질03, 천정 재질
    4. 천정 재질02, 옆면재질
  2. 섹션 2
    1. 옆면 재질, 언랩 적용
    2. 옆면 재질03_코로나레이어드 재질
    3. 옆면 재질 및 직접 모델링
    4. 옆면 재질 여러 엘리먼트에 랜덤재질 부여
  3. 섹션 3
    1. 페브릭 벽체 재질 적용
    2. 컬러브리딩 현상과 바닥에 라이트스위치 재질 적용
    3. 간접조명 설치01
    4. 간접조명 설치02, 강당부 맵핑
  4. 섹션 4
    1. 스크린 간접조명, 강당부 맵핑02
    2. 벽체 재질 적용

교강사

이대로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38,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