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GPU 렌더러를 이용한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모드 브이레이의 장단점
-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먼트모드를 이용한 잔디만들기
- 브이레이퍼를 이용한 잔디 만들기
- 브이레이퍼 추가 플러그인 사용법 및 믹스맵을 이용한 잔디바닥재질
- 섹션 2
- 바닥 통로재질 및 수영장 주변 고인물 만들기
- 디스플레이스와 그라파이트모델링툴을 이용한 언덕만들기
- 간단한 파티클 설정과 브이레이 기능을 이용한 나무심기
- 커스틱스를 이용한 현실적인 물결재질과 프레임 버퍼 기능 활용
- 섹션 3
- 브이레이 돔라이트를 이용한 외부환경설정
- 브이레이 프록시, 차량 배치 및 카페인트 재질
- 렌더 설정이 의미하는 것들
- 렌더 설정이 의미하는 것들02
- 섹션 4
- 렌더설정 및 매트오브젝트 설정
- 렌더설정 및 백플레이트와 HDRI를 이용한 매트 오브젝트 설정응용
- 렌더 기본 채널 및 렌더엘리먼트
- 브이레이의 렌더링 마스크 기능
- 섹션 5
- 브이레이라이트 조도분석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