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워드 서식 파일 활용하기
- 단락간격, 첫 문자 장식, 윗주 달기
- 머리글/바닥글,페이지 번호, 각주/미주 만들기
- 페이지 나누기 & 구역나누기
- 섹션 2
- 목차 책갈피 만들기
- 하이퍼 링크, 상호참조 달기
- 편지 병합, 컨트롤, 변경내용 추적하기
- 표 활용 팁
- 섹션 3
- 비교 병합 및 문서 보호
- 배경 , 페이지 설정 및 인쇄
직무 / 비즈니스스킬 / OA직무
본 과정은 MS 워드의 실무 활용 팁에 대해 배우는 과정입니다.
1. 본 강의를 통해 MS워드를 실무에 응용할 수 있다.
1. MS워드를 실무에 활용하고 싶으신 분
2. MS워드로 문서 작업이 많으신 분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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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3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