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업무 계획 보고서 만들기
- 급여 명세서 만들기
- 안내문 만들기
- 영수증 만들기
- 섹션 2
- 문제지 만들기
- 거래명세서 만들기
- 재직 증명서 만들기
- 사업기획서 만들기
- 섹션 3
- 비즈하우스로 디자인까지
직무 / 비즈니스스킬 / OA직무
실제 회사에서 사용하는 문서서식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서를 만들어보는 과정입니다.
빈 문서에서 표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문서를 직접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컴퓨터 초보자부터 응용자까지 필요한 부분(문서 서식)을 바로배워 바로 쓸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하였습니다.
스타트업, 자영업자 사장님들 입장에서 막막하기만했던 문서서식을 직접 우리회사에 맞게 만들어 볼 수 있게 됩니다.
중소기업 재직자 여러분! 회사에서 내가 서식을 만들어야 할 경우 막막하셨죠? 이제 내가 원하는 서식을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업무문서를 만들어보려고 하는분
스타트업, 자영업 사장님께서 회사 문서를 만들보고 하시는 분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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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28,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