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처음 만나는 365 Excel
- Excel의 주요 기능
- Excel 파일 관리
- 행과 열 관리
- 섹션 2
- 셀 관리
- 서식 지정 1
- 서식 지정 2
- 표 만들기
- 섹션 3
- 차트 만들기
- 입력 및 찾기 1
- 입력 및 찾기 2
- 데이터 서식 관리 1
- 섹션 4
- 데이터 서식 관리 2
- 레이아웃 설정
- 유효성 검사 고급설정
직무 / 비즈니스스킬 / OA직무
계산 작업인 Excel의 A부터 Z부터 배울 수 있는 과정이며 Microsoft 36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알 수 있으며 스프레드시트 서식파일과 함수 기능을 사용하여 엑셀 자료계산를 작업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가독성있는 엑셀 문서를 만들고, 데이터에 대한 레이아웃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그림, 표, 차트, SmartArt에 대한 다양한 삽입과 편집 수정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데이터 유효성 검사와 바로가기 키, 문제 발생 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Excel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자 하는 분
스프레드시트 수식과 함수 작성방법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분
데이터 서식관리와 엑셀의 설정 관리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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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3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