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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노멀 시대의 조직활성화 핵심 꿀팁

뉴노멀 시대의 조직활성화 핵심 꿀팁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뉴노멀 시대, 과거에 대해 반성하고 새로운 질서를 모색하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사회적인 변화에 대응하여 조직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강의 대상

변화하는 사회 특징을 통해 팀 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기를 수 있다.

조직 전체에 해당하는 조직활성화 핵심 꿀팁에 대해 알고 적용할 수 있다.

강의 목표

새로운 변화에 대응하여 조직을 활성화시키고 싶은 직장인

학습 내용

  1. 섹션 1
    1. 직원 역량의 차이, 팀장은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2. 조직 내부 문제 해결법, 이제는 바뀌어야 할 때
    3. 업무 방식 개선, 실패하지 않으려면
    4. 임원과 팀장은 이와 잇몸의 관계
  2. 섹션 2
    1. 팀 단위 조직문화 활동의 중요성
    2. 효율적인 회의를 할 수 있는 방법
    3. 모두를 팀의 주인으로 만드는 회의 방법
    4. 정보보고형 보고를 없애야 하는 이유
  3. 섹션 3
    1. 아직도 휴가 사유 기재란이 있습니까?
    2. 원활한 협업을 위해 일정 공유는 필수
    3. 퇴근 후 업무 연락은 무조건 피해야 할까?
    4. 매너있는 직원이 성과를 떨어뜨린다
  4. 섹션 4
    1. 직원들은 누구를 위해 일해야 할까?
    2. 회사에 필요한 조직문화, '자율성'의 전제

교강사

정진호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6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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