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콘텐츠전략수립하기 (마케팅동향탐색)
-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콘텐츠전략방향수립)
-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실행전략의구체화)
-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계획탐색)
- 섹션 2
-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1)
-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2)
-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
-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분석)
- 섹션 3
-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별마케팅계획)
-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마케팅연동및관리)
-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계획수립)
-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기준수립과평가요소도출)
- 섹션 4
-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측정)
-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보고서작성)
-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결과보고서분석)
-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분석결과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