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산업공통 / 고객지원(CS)직무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고있다

강의 대상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강의 목표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내용

  1. 섹션 1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1)
    3.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2)
    4.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반응성
  2. 섹션 2
    1.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일관성
    2. 고객지향과 혁신
    3.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교강사

황진아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6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