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스킬과 고객 경험 향상 스킬을 제시해 드립니다.
강의 대상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스킬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현장 스킬을 익힐 수 있다.
강의 목표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스킬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내용
- 섹션 1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가 만만하니?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무심한듯 세심하게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 시간을 지켜줘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딱 넷플릭스처럼
- 섹션 2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호갱 알러지
-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당당한 까칠함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Don't Buy This Jacket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재미없으면 반칙
- 섹션 3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나쁜 남자의 매력?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뻔한건 뻔뻔한 것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서비스의 경계를 넘어
-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이거 광고아냐?
과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