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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이 과정에서는 blender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능을 주로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키를 수정하는 몇 가지 방법을 학습할 것입니다. 또한 수식과 논리 코드에 의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Driver Expression 기능의 기본 운영 방법과 시뮬레이션 기반의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 같은 기능을 사용하는 전체적인 방법도 같이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강의 대상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의 기본 방법

Dirver Expression의 이해와 사용 방법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를 이용하는 방법

강의 목표

블렌더의 기초 학습자

학습 내용

  1. 섹션 1
    1. Keyframe
    2. Auto Keyframe
    3. Keyframe Work (1)
    4. Keyframe Work (2)
  2. 섹션 2
    1. Keyframe Interpolation
    2. Keyframe Handle
    3. Follow Path Animation
    4. Driver Expression (1)
  3. 섹션 3
    1. Driver Expression (2)
    2. Driver Expression (3)
    3. Rigid Body (1)
    4. Rigid Body (2)
  4. 섹션 4
    1. Rigid Body (3)
    2. Rigid Body Constraint
    3. Soft Body (1)
    4. Soft Body (2)
  5. 섹션 5
    1. Particle System (1)
    2. Particle System (2)
    3. Cloth (1)
    4. Cloth (2)

교강사

김성일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4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