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일만 잘하면 되지, 말까지 잘해야 하는 걸까?
- 일잘러의 실패 없는 의사소통 기술
- 일잘러가 보고를 한번에 통과하는 이유
- 말실수 줄이는 방법과 현명하게 거절하는 기술
- 섹션 2
- 같은 말도 상대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이는 이유
- 말하기 실력을 키우는 가성비 좋은 실전 Tip
- 말만 잘해도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들 수 있다고?
- 자기확신이 말하기에 꼭 필요한 이유
- 섹션 3
- 목소리를 훈련해야 하는 이유
- 비대면 소통에서 '관계'가 중요할까?
직무 / 비즈니스스킬 / 커뮤니케이션직무
어차피 일할 거라면 말투부터 바꿔야 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에는 공감력, 상황 파악, 일머리, 센스 등 종합적이고 다양한 영역이 포함됩니다. 효과적이고 확실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인정받는 보고의 디테일, 셀프 브랜딩 하는 법 등 핵심 포인트를 학습하여 일잘러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일잘러의 실패 없는 의사소통 기술을 알고 적용할 수 있다.
일잘러로 인정받는 보고의 기술에 대해 알 수 있다.
효과적이고 확실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고 싶은 직장인
업무적으로 인정받는 보고 방법에 대해 알고 싶은 직장인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
가 격 | 7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