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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과 노사 갈등 해결하는 법

고용과 노사 갈등 해결하는 법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11월

고용 형태에 따른 법률과 근로계약서 작성, 직원 채용 시 확인해야 할 사항 등을 학습하여 고용과 관련된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노동법상 회사의 의무, 취업 규칙 작성 방법, 급여와 상여 기준 정하기, 연차 일수와 연차 수당 계산 방법, 인사정책과 복지정책에 대한 이해를 개선합니다.

강의 대상

  • 고용과 노사 갈등을 해결하고자 하는 학습자
  • 근로관계에 대한 법적인 지식을 습득하고자 하는 학습자
  • 고용과 관련된 기본적인 지식을 알고자 하는 학습자

강의 목표

1. 고용과 관련된 법적인 지식을 습득하여 고용과 노사 갈등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기초를 다진다.

2. 고용 관리에 대한 실무적인 내용을 학습하여 조직 내에서 원활한 고용 관리를 할 수 있다.

3. 효과적인 고용 관리 방법 습득하고 조직 내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급여와 복지 제도를 구축할 수 있다.

학습 내용

  1. 섹션 1
    1. 고용 형태에 따른 법률, 근로계약서
    2. 직원 채용 시 확인해야 할 사항
    3. 노동법상 회사의 의무
    4. 근로계약서 작성은 필수
  2. 섹션 2
    1. 취업 규칙 작성하는 법
    2. 급여와 상여에 대한 기준 정하기
    3. 연차 일수와 연차 수당 계산하기
    4. 인사정책과 복지정책

교강사

차영현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5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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