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 / 전문 / 서비스자격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이아영)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이아영)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강의 대상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강의 목표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

학습 내용

  1. 섹션 1
    1.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2.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3.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4.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2. 섹션 2
    1.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2.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3.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4.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3. 섹션 3
    1.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2.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3.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4.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교강사

이아영/메인에듀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8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