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 / 전문 / 서비스자격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이아영)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이아영)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강의 대상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강의 목표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

학습 내용

  1. 섹션 1
    1.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2.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3.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4.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2. 섹션 2
    1.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2.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3.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4.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3. 섹션 3
    1.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2.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3.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4.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교강사

이아영/메인에듀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8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