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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11월

고객응대를 넘어 경험관리로! CX 실무 스킬업!

변화하는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CS의 담당자의 역할과 필요 역량이 바뀌어야 할 때입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을 관리하는 CX는 CS담당자라면 누구나 맞이하게 될 미래이자 나아가야 할 방향이 되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CS에서 CX로 변화해야 하는 이유와 실무 스킬을 제시합니다.

강의 대상

CX를 명확히 이해하고, CX매니저로 성장하려는 고객 담당자

CS에서 CX로의 전환에 효과적인 대응 전략이 필요한 임직원

강의 목표

CX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를 알고 대응할 수 있다.

CX팀과 담당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필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CX 사례를 통해 자신의 업무를 계획하고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학습 내용

  1. 섹션 1
    1. CS에서 CX로 진화하는 이유!
    2. CS매니저 vs CX매니저, 차이가 뭘까?
    3. 한국형 CX의 현주소와 미래
    4. CX팀의 비밀! 조직에서의 역할
  2. 섹션 2
    1. 회사에서 CX를 제대로 활용하는 법
    2. CX매니저 필수 역량! 핵심 이해
    3. 문제 해결의 달인! CX매니저의 이슈 관리
    4. 숫자로 말하다! CX 정량화의 기술
  3. 섹션 3
    1. 회사와 개인의 CX 이야기
    2. 변화에 대응하는 우리의 자세

교강사

김다솔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11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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