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제1절 서비스 기법 [ 서비스 청사진 ~ ]
- 제1절 서비스 기법 [ 서비스 모니터링 ~ ]
- 제1절 서비스 기법 [ MOT 사이클 차트 ~ ]
- 제2절 서비스 차별화 [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
- 섹션 2
- 제2절 서비스 차별화 [ 서비스 패러독스 ~ ]
- 제2절 서비스 차별화 [ A/S의 중요성 ~ ]
-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 서비스 수익 체인 ~ ]
- 제4절 서비스 품질 [ 서비스 품질의 이해 ~ ]
- 섹션 3
- 제4절 서비스 품질 [ 서비스 품질 GAP 분석 모형 ~ ]
- 제5절 CS 평가 조사 [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 ]
- 제5절 CS 평가 조사 [ 참고 ~ ]
- 제6절 CS 컨설팅 [ 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 ]
- 섹션 4
- 제6절 CS 컨설팅 [ CS 트렌드 ~ ]
- 제7절 CS 혁신 전략 [ 고객 분석 및 기획 ~ ]
- 제7절 CS 혁신 전략 [ 관여도 ~ ]
-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1)
- 섹션 5
- Chapter 02 출제 예상 문제 (2)
- 적중모의고사 1회 (1)
- 적중모의고사 1회 (2)
- 적중모의고사 2회 (1)
- 섹션 6
- 적중모의고사 2회 (2)
- 적중모의고사 3회 (1)
- 적중모의고사 3회 (2)
![[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스관리사_CS전략론](https://minio.cheonkangedu.co.kr/edx/media/images/asset-v1previewlink42479002327typeassetblockc.height-18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