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 / 전문 / 서비스자격

[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스관리사_고객관리실무론

[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스관리사_고객관리실무론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11월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강의 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

강의 목표

CS실무론에 대하여 알아본다.

학습 내용

  1. 섹션 1
    1. 제1절 전화 서비스 [ 상황별 전화 응대 ~ ]
    2. 제1절 전화 서비스 [ 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
    3. 제1절 전화 서비스 [ 콜센터 운영 사이클 ~ ]
    4. 제2절 고객상담 [ 상황별 인사말 ~ ]
  2. 섹션 2
    1. 제2절 고객상담 [ 고객 불만 유형 ~ ]
    2. 제2절 고객상담 [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른 불만 고객 응대 ~ ]
    3. 제3절 예절과 에티켓 [ 매너의 이해 ~ ]
    4.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비즈니스 매너 ~ ]
  3. 섹션 3
    1. 제4절 비즈니스 응대 [ 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
    2. 제5절 소비자기본법 [ 소비자기본법 총칙(제1장) ~ ]
    3. 제5절 소비자기본법 [ 소비자 정책의 추진체계(제4장) ~ ]
    4.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
  4. 섹션 4
    1.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 [ 개인정보의 처리(제3장) ~ ]
    2. 제7절 의전과 회의 [ 의전 ~ ]
    3. 제8절 프리젠테이션 [ 교육 훈련 방법 ~ ]
    4.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1)
  5. 섹션 5
    1. Chapter 03 출제 예상 문제 (2)
    2. 적중모의고사 1회 (1)
    3. 적중모의고사 1회 (2)
    4. 적중모의고사 2회 (1)
  6. 섹션 6
    1. 적중모의고사 2회 (2)
    2. 적중모의고사 3회 (1)
    3. 적중모의고사 3회 (2)

교강사

민미연/메인에듀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8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